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 프로4세대 늦은 리뷰

파인더 Y 2020. 9. 23.
반응형

확실히 9월 되니까 무더위가 한풀 꺾인 것 같아요. 그러고 보면 이렇게 사계절이 있는 것이 신기해요. 사계절 있는 나라가 많이 없잖아요. 아마 여름만 있는 나라였음 너무 힘들었을 듯. 여름 동안 열심히 뺀 살을 다시 돌이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추석이 다가오면서 제가 열심히 뺐던 살을 맛있는 전과 함께 맞바꿔야 한다니 너무 슬퍼지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요즘 입맛이 돌아서 좋아요. 뭐든지 적당한 게 좋은 것 같아요 한동안 입맛 없어서 정말 삶의 낙이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원래 생활대로 돌아온 것 같아서 좋아요.

 

아, 그리고 이번엔 아이패드 프로4세대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색감이 확실히 다르기 때문에 아이폰도 그렇고 아이패드를 꼭 고집하는 이유가 확실히 색감이나 색을 표현하는 그런 분위기가 다르고 영상이나 사진을 찍고 바로 편집을 하기도 쉽고 보정이 쉬워서 그 어떤 제품보다 사진 촬영을 좋아하고 영상을 찍어서 바로 편집하거나 보정하는 기능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이 바로 최고입니다.

 

아이패드 프로4세대 관련하여 지문인식은 기본으로 되고 확실히 해상도나 화질을 본다면 아이패드 또렷하고 선명한 색감을 자랑하고 오랫동안 화면을 보고 있어도 문이 피로하지 않다는 것을 다른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하신 분이라면 확실히 그 차이를 알 수 있고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최신 ios를 사용하면 계속해서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기본적인 콘텐츠를 보기 위한 아이패드라고 생각하시면 오산이고 웬만한 노트북보다 처리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키보드를 연결하면 노트북 대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서 오히려 맥북프로를 사는 것보다 패드를 사는 것이 훨씬 가성비 좋다고 할 수 있는데 전문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면 훨씬 사용하기 편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패드 확실히 터치감이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좋은 터치감, 그리고 빠른 속도 등이 큰 장점이고 넷플릭스를 보는 사람들도 많은데 큰 화면으로 끊김 없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고 스피커에서도 찢어지는 소리가 아닌 웅장하고 큰 소리가 나기 때문에 문제없이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고 오히려 풍성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 좋습니다.

 

 

아이패드를 이미 사용하는 익숙한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아서 어떤 장점들이 있나 살펴보겠는데 요즘은 점점 pc의 수요가 줄어들고 이를 대체할 태블릿들이 증가하고 있고 마우스와 키보드를 연동하여 사용하면 바로 pc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장점인 것 같고 굳이 훨씬 비싼 돈을 주고 휴대하기 어려운 컴퓨터를 살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프로4세대는 추가적으로 성능과 화질 같은 것도 크게 떨어지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신제품이 출시되면 기존에 있던 아이패드 제품들의 가격이 떨어지기 때문에 패드를 구매하려는 생각이 있으셨던 분들은 꼼꼼하게 따져서 가성비 좋은 제품을 구매하면 될 것 같고 어차피 소프트웨어야 꾸준히 업그레이드가 되고 업그레이드를 하면 신제품과 동일한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다른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패드는 여러가지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지만 커다란 화면으로 공부를 할 때 강의를 보기도 하고 영화를 보기도 하고 드라마를 보기도 하는 등 콘텐츠를 많이 활용하는 것으로 볼 때 확실히 이어폰 단자가 있는 것이 그 쓸모가 더 높아질 수도 있고 집중해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 것 같은데 이런 면에서 유선 이어폰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아이패드 프로4세대에 대한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

댓글